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미시건 프렙센터

미시건 프렙센터

미시건 프렙센터 혜택

미시건 대학교(Ann Arbor)는 미시건 주의 가장 오래된 대학교로 1817년에 설립이 되었으며, 연간 연구비가 15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 최고의 연구 대학중의 하나 이며. 미국에서 최고의 박사 양성 대학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비 영리 기관인 미시건 미시건 랭귀지 어세스먼트는 미시건 대학교 안의 언어 평가 및 인증 부서로서 1941년 설립이 되어 영어 교육에 관한 수 많은 언어의 기준인 CEFR 기준 Learning, Teaching, Assessment를 바탕으로 논문 및 연구를 하고 있으며, 비 영어권 국가의 영어 인증 시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시건 영어 공인 인증 시험은 70년 이상의 평가 전문 기관으로서 2010년 캠브리지 어세스먼트 잉글리쉬와 공동 연구를 통해, 전 세계에 미국식 영어 인증 시험과, 영국식 영어 인증 시험인 캠브리지 어세스먼트 잉글리쉬와 함께 공동 연구를 통해 유치.초등생의 영어 레벨 부터 성인 및 기업체 레벨의 영어 공인 인증 시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어세스먼트 코리아 파트너

학교 및 학원에 필요한 시험, 교사교육, 교재 자료를 공유해 드리며, 학교 및 학원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 및 브랜드 이미지

프렙센터가 되시면 Leaflets, posters, video, presentations

(https://cafe.naver.com/assessmentkorea.cafe) 등 수 많은 자료들을 사용하여 학교 및 학원 홍보를 할수 있도록 제공이되며, 미시건 프렙센터 로고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시건 프렙센터가 되시길 원하시는 학교 및 학원은 일년에 30명 이상 응시하면 미시건 프렙센터가 되실 수 있으며, 미시건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인증서를 받습니다.

· 시험 준비 자료

어세스먼트 코리아는 한국 미시건 시험 주관사로서 학교 및 학원에서 필요하는 다양한 수업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시건 프렙센터가 되시면 아래링크를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https://cafe.naver.com/assessmentkorea.cafe

· 영어 강사 양성 과정 교육 및 인증 시험

어세스먼트 코리아에서는 학교, 학원 및 공공기관에서 요구되는 전문적인 영어 강사로서의 자격시험 및 인증 시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양성 과정 및 인증 시험은 CEFR(전 세계 공통 언어)을 기준으로 초급 과정부터 고급 수준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시건 프렙센터 신청서

미시건 프렙센터의 자격 요건중에 하나인 매년 30명 이상의 응시자를 어세스먼트 코리아를 통해서 시험 응시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미시건 프렙센터


기관소개글을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등록
로고 이미지 
전경 이미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